제 경우 줄거리를 알아야 안심하고 콘텐츠를 즐기는 편이라서.. 웹툰은 대부분 소설 원작을 가지고 있는 작품들을 중심으로 선택하고 그 중에서도 작화가 훌륭하고 전개가 매끄러운 작품들을 주로 보는 편이에요!
최근엔 작화가 진짜 미쳤다 싶을만큼 엄청난 작품들이 많아서 정말 행복하지만, 그 중에서도 제가 전회차 소장으로 구매한 정말 작화부터 스토리 흐름까지 미쳤다 소리가 나오는 작품을 하나 소개하려 합니다!
록사나 : 여주인공의 오빠를 지키는 방법 웹툰 소개
카카오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작품으로, 현재는 시즌 1이 끝나고 작가님의 건강이 좋지 않아 아쉽게도 조금 길게 휴재중인 작품입니다.. 록사나: 여주인공의 오빠를 지키는 방법을 본 뒤 너무 너무 뒷 이야기가 보고 싶어서 작가님의 인스타를 수소문해서 찾아가봤는데 건강을 무탈히 회복중이셔서 곧 시즌2를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하네요!!
록사나 : 여주인공의 오빠를 지키는 방법은 동명의 로맨스 소설이 웹툰화 된 것인데요. 배경 자체가 악의 가문인 아그리체이고, 그 속에서 자란 머리좋고 엄청나게 아름다운 언니의 이야기인지라... 잔인하거나 강한 묘사가 좀 있는 편이라서.. 혹시 이런 주제에 약하신 분들은 피해주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주인공인 록사나를 부제로 붙여서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리디북스나 다른 플랫폼에서 이 책을 찾을 때에는 '여주인공의 오빠를 지키는 방법' 으로 검색하셔야 검색이 된답니다.
(개인적으로 소설은 카카페에선 하얗게 이미지로 떠서 나와서 글씨 조절도 안되고 너무 불편해서 다른 플랫폼을 이용하는 편이에요.. )
록사나 : 여주인공의 오빠를 지키는 방법 - 간략 줄거리
흑의 아그리체 가문에서 태어난 록사나는 자신이 환생자이며, 전생에서 읽었던 역하렘 피폐물 소설 속 세계에 태어난 것을 알게 되는데요. 이 소설속에서 여주인공에 의해 아그리체 가문이 모두 몰살당하고, 자신도 역시 죽음을 피하지 못할 것임을 알게 되지요.
그녀가 태어난 아그리체는 악의 한 축을 담당하는 가문인만큼 가족간에도 정이 없고, 아버지는 자신의 아이들을 시험한 뒤 시험에 통과하지 못하면 죽이기까지 하는 결코 정상적이지 않는 악랄한 가문이었고, 그 곳에서 일단 살아남기 위해 록사나는 자신의 아름다운 미모를 바탕으로 실력을 키워 나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죽음의 도화선이 되는 청의 페델리안 가문의 여주인공 오빠인 카시스가 아그리체에 잡혀 오자 그 험한 집구석에서 온갖 머리를 굴리며 그를 구해내기 위해 노력하지요. 그가 죽어버리면 흑화하는 실비아로 인해 아그리체가 멸문당하는 루트였기 때문이죠.. 워낙 정상적인 집구석이 아닌지라, 대놓고 구해줄 수 없는 록사나는 온갖 술수와 계략을 꾸며 가족들을 속이고 카시스를 탈출시키기 위해 애를 씁니다.
그런 그녀를 본 카시스는 현재 자신이 처한 상황(억지로 일단 아그리체가 잡아옴)과 그에게 친절히 대해주는 록사나(그 딸내미는 자기를 구해준다고 함) 를 보며 복잡한 심정이 되지요. 페델리안은 정의를 수호하는 가문.. 그런 곳에서 자란 카시스는 록사나에게 결국 마음을 어느정도 열게 되고, 아그리체에서 살아남기 위해 늘 자신을 날카롭게 갈아내고 있는 록사나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이자 록사나는 자신이 나약해질 것을 걱정하며 두려워하기 시작합니다.
카시스는 록사나의 도움을 받아 아그리체에서 탈출하고, 그리고 몇년 뒤 이그드라실에서 성장한 두 사람은 마주치게 되는데..
록사나 : 여주인공의 오빠를 구하는 방법은 그냥 표지가 너무 예뻐서 보기 시작했는데.. 대여로 보다가 '어머 이건 간직해야해!' 라는 생각이 들어서 모두 소장권으로 구매했네요.. ㅎㅎ 다시 보고 또 봐도 스토리도 진짜 미쳤고, 작화는 진짜 작가님이 영혼까지 갈아서 넣으신 듯.. 예쁘기도 하지만 생동감 있고 매끄럽게 스토리까지 잘 짜여진 좋은 작품이에요!
마음을 다해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ㅋㅋ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6434854
현재 뒷얘기를 만화가 연재될때까지 기다리지 못해서 저는 소설을 구매해서 보고 있어요!
뷰어 기능이 제한적인 카카오페이지가 아닌 리디북스로 구입했는데요.. 소설 평은 쓸데없이 말이 많다는 평가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느끼지는 못했고요 상황을 보다 눈에 보일 듯 충실하게 묘사되어 있어 몰입도가 높은 편이었어요. 웹툰에서는 다소 생략된 내용들도 소설을 보니까 더 충실하게 이해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원래 재미 없으면 안살라고 1권만 샀는데 1시간 만에 다 읽고 전권 구매를 해버렸네요. 제 취향인건지 몰입도가 매우 좋더라구요! (아 소설 너무 재미있어서.. 손을 뗄수가 없네요.. )
록사나: 여주인공의 오빠를 구하는 방법.. 웹툰은 진짜 진짜 강력 추천하는 작품이니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전권 소장해도 후회 없는 작품이에요!!!
+ 록사나: 여주인공의 오빠를 지키는 방법 연재되지 않은 뒷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소설+웹툰 리뷰] - 계략여주 록사나의 이야기, 소설 여주인공의 오빠를 지키는 방법 줄거리와 결말
[소설+웹툰 리뷰] - 카카오페이지 소설, 록사나 여주인공의 오빠를 지키는 방법 외전 이야기
+ 또다른 고퀄리티 미친 작화의 얼굴맛집 웹툰이 궁금하다면?
[소설+웹툰 리뷰] - 카카페 로판 웹툰, 작화가 너무나 예쁜 카카오페이지 웹툰 4개 추천
[소설+웹툰 리뷰] - 카카페 로판 웹툰, 동화같이 아름다운 작화의 카카오페이지 웹툰 4개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