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웹툰 추천

카카오페이지 속 19세 완전판으로 돌아온 꾸금 로판 웹툰 추천 5작품

by 팬덕쿠 2023. 5. 13.

최근 로판들은 대부분 소설을 원작으로 웹툰으로 출시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소설은 성인용이지만 웹툰에서는 15세를 기준으로 많이 연재가 되었었지요. 근데 사실 성인 코드가 들어간 내용들도 작품의 흐름이라 중간에 어색하게 짤리면 참 뭔가 읽다 만 느낌이 들어 아쉬웠답니다.  성인인데 성인의 컨텐츠 찾기가 이렇게 힘든 유교국가...;; 

 

하지만 최근 카카오페이지나 네이버 웹툰에서도 19세 완전판 작품을 검색해서 볼 수 있게 바뀌었기에 19세 완전판이 발행된 카카페 작품들을 모아서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다들.. 19세 완전판이 꾸금 요소가 포함된 작품이라는 것은 아실거라 믿고 포스팅 시작할게요! 

 

+ 최근 19세 완전판 로판 웹툰이 업데이트 되어 2탄 등록!  궁금하신 분 클릭! 

https://taku.mhobby.co.kr/2023/08/19-4.html

 

19세 완전판으로 보는 카카오페이지 꾸금 로판 최신 추천 작품 4선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19세 완전판 웹툰 중 달달하고 재미있는 로판 작품 4가지 소개

taku.mhobby.co.kr


카카오페이지에서 19세 완전판 확인법과 주의사항

 

카카오페이지에서 19세 완전판으로 재발행된 로판 웹툰을 확인하는 법 먼저 보고 가실께요!  완전판으로 다시 나온 작품들은 아이콘에 ! 표시와 함께 제목 옆으로 [19세 완전판] 이라는 표기가 붙는답니다.  주의하실 점은 이전에 15세나 전체로 연재되던 작품들과 구매 이력이나 이용권이 공유되지 않아 재구매가 필요하니 참고해주세요! 

카카페 완전판 리스트


결혼 장사

결혼장사 작품 표지

첫번째로 소개드릴 작품은 카카오 웹툰과 카카오페이지 둘다 볼 수 있는 작품인 결혼장사 입니다. 결혼장사는 정략결혼으로 부터 시작해서 사랑과 서사(?)를 쌓아가는 스토리라인을 가진 작품이에요. 무뚝뚝한 남주와 여주의 티키타카와 상황이 작품 스토리의 핵심이지요! 

 

결혼장사는 작화도 준수한 편으로 과묵한 남자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작품의 자카리는 과묵하지 멋지지 주인공인 비앙카가 부러워지는 남자이지요.  비앙카는 아르노 백작가로 팔리듯 어릴적 시집간 뒤 사치스럽고 음탕한 여자로 비참한 최후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이때, 회귀를 하여 다시 어릴 적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다시는 그런 비참한 최후를 맞지 않기 위해 정략결혼인 결혼도 장사라며 자신의 새로운 가족이 된 아르노 백작가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그려주지요. 그녀의 남편 자카리는 흔히 많이 나오는 클리쉐인데..ㅜ_ㅜ 부인이 너무 소중해서 뭐든 원하는 것은 다 해주려고 애쓰지만 가장 중요한 표현과 소통을 하지 않으면서 점점 오해와 갈등이 누적되는 성격이랍니다. 

 

결혼장사 주인공들

 

결혼장사는 원래 15세 이용가로 연재되는 작품이었으나 어느날 정신이 들고 보니 19세 완전판 로판 웹툰이 연재가 되고 있었답니다. 지금 부터 시작하시는 분들 중 성인이시라면 19세 완전판을 선택해서 보시는 걸 추천하고, 만약 15세로 보고 계셨다면 19세 완전판 작품 화면의 소식 메뉴에 들어가면 15세 버전과 다른 버전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하게 명시되어 있으니 그 부분을 중심으로 구매하시고 이후 스토리를 이어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역하렘 게임 속으로 떨어진 모양입니다

역하렘 게임속 작품 표지

두번째로 소개드릴 작품은 역하렘 게임 속으로 떨어진 모양입니다 라는 로판 웹툰입니다. 이 작품은 역하렘물인지라 멋진 남주들이 덩쿨채 많이 나오는 작품인데요. ( 행복.. ) 작화 또한 아주 멋져서 보는 맛이 아주 쫀득쫀득한 작품이라 자신할 수 있는 작품이에요. 원래 역하렘 추천 코너에서 알려드릴 작품인데 이 작품도 역시 19세 완전판 버전이 새로 나와 먼저 소개드리게 되었네요!  이 작품도 역시 동명의 로맨스판타지 소설을 웹툰화한 작품인데요. 특이한 것은 소설은 오히려 15세 등급의 소설인데 웹툰이 꾸금버전이 나왔습니다. (유레카!) 

 

역하렘 게임 속으로 떨어진 모양입니다는 19금 역하렘 게임속의 악역 옐드리아 황녀로 빙의한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루는데요. 희안하게도 역하렘 악역이지만 주인공이 플레이하는 선택지를 모두 볼수 있다는게 특이한 설정 포인트랍니다. 근데 생각해보면 이 포지션이 굉장히 좋은게... 주인공은 선택지에 따라 어떤 남주 루트는 포기를 해야하는 경우가 생길 수 밖에 없는데 이 악역 포지션은 자유롭잖아요? ㅎㅎ 실제 시스템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것도 아니고 간접적으로 영향을 받는거라 말이지요. 

 

역하렘 게임속 작품 남주들

 

옐드리아로써 게임 속 남주들 ... 무려 7명의 남주들을 만나면서 기존의 악역을 탈피하면서 자신의 살길을 찾아가는 내용이 이 작품의 스토리지요!  남주들이 무려 7명이나 있으니 정말 취향껏 코인 발행하시고 응원하시면 그에 맞는 결실(?)을 얻지 않으실까 생각되는 작품인데요. 더 많은 말을 하면 스포가 되니 이쯤에서 스톱하겠습니다. 궁금하면 소설이나 작품을 보시길 바래요! 

 

역하렘 게임속으로 떨어진 모양입니다 작품의 경우도 19세 완전판 버전인 꾸금 버전이 나오면서 새로 작품 리스트가 추가되었는데요. 역시 소식 메뉴에 보면 기존 작품과 달라진 버전의 회차를 안내해주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회차를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역하렘 게임 속으로 떨어진 모양입니다는 한회차 빼고는 일단 모두 동일한 지라 그나마 재구매를 위한 비용이 줄어드는 느낌이라 다행이네요;; 


약탈 마드모아젤

약탈 마드모아젤 작품 표지

세번째로 소개드릴 작품은 약탈 마드모아젤 입니다 약탈 마드모아젤 역시 동명의 로맨스판타지 소설이 웹툰화 된 작품인데요.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웹툰은 15세와 19세 완전판이 있지만 소설은 15세만 보실 수 있는 상태에요. 하지만 꾸금 소설 버전도 있는 작품이라서 꾸금 소설을 보고 싶으시다면 리디북스에서 검색해보시면 확인이 가능하실 거에요! 

 

약탈 마드모아젤은 소설도 구매를 해서 본 작품이긴 한데 뭐랄까 여주인공인 앙리에르의 존재감이 왜인지 모르게 약한 느낌의 작품이었어요. 원래 로맨스판타지 세계에서는 미남 미녀가 기본 디폴트 옵션이잖아요. 근데 이 작품은 굉장히 특이하게 여주인 앙리에르가 못생김이 디폴트 옵션입니다.. ^^;; 물론, 완전히 못생긴 것은 아니구요. 주변의 인물들이 워낙 한인물들 하다보니 상대적으로 그저 예쁘장하고 평범한 외모인 앙리에르가 못생겼다고 하는 느낌이라고 보는게 맞답니다. 

 

워낙 아름다웠던 어머니로 인해 평범한 앙리에르는 항상 외모에 대한 비난을 듣고 자랐고 그로 인해 움츠러든 성격이 되다보니 뭔가 똑부러지게 행동하고 있긴 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작품 전반적으로 존재감이 약하더라고요. 그에 반해 남주인공인 레니에는 얼굴이 작중 최고의 미남이다보니 더더욱 비교가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약탈 마드모아젤은 작품의 제목에서 보듯이 약탈혼을 주제로 하는 작품이에요. 돈만 없고 다 있는 레니에가 빚을 해결하기 위해 돈만 있고 다른건 없는 앙리에르를 납치하듯 데려와 하룻밤을 보내게 되는데요. 소문난 추녀라고 일컬어지는 앙리에르에 희안하게 마음도 몸도 가는 레니에와 그런 레니에에 당황하는 앙리에르 콤비의 이야기를 볼 수 있답니다. 

몸도 맘도 참 솔직한 레니에라서요. 작품 중 앙리에르와 붙.. 어있다보니 이런 저런 내용들이 많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 작품은 완전판이어도 제 포스팅은 완전판은 아니니까요 여기까지.. ) 

 

약탈 마드모아젤도 처음엔 15세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나 19세 완전판 버전으로 재출시된 상태라 기존 15세 버전을 보고 계셨던 분들은 소식 메뉴에서 달라진 회차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만...  타 작품에 비해 참 많은 회차가 수정이 되어서요 지갑이 상당히 열려야하시니 참고하세요! 

 


백작가의 불청객들

백작가의 불청객들 표지

네번째로 소개드릴 작품은 정말 의외의 작품인데요. 백작가의 불청객들이라는 웹툰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완전 무료로 연재되고 있는 작품이고 실제로 장르도 로판이 아닌 '드라마' 장르에요. 근데 19세 완전판이 나온게 상당히 신기하지요..?? 

게다가 이 작품은 원작 소설도 없이 오리지널 웹툰이라서 보다가 참 뒷이야기가 궁금해도 그저 기다리는 것 외엔 할 수 없는 슬픔(?)을 간직하게 되는 작품이랍니다. 

 

백작가의 불청객들은 유서깊은 백작가인 필데트 백작가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인데요. 필데트 백작가의 인물들은 다들 출중해서 백작부인인 엄마도, 백작인 아빠도 그리고 아들인 헤이든까지 다 존잘 가족이지만 다들 어딘가 하나씩 부족한 구석이 있는 사람들이에요. 백작부인 엄마는 우아하고 아름답지만 무식하고, 아빠는 바람둥이라고 불리고 아들인 헤이든은 나이에 맞지 않게 조숙하며 냉소적인 면이 있지요. 

 

그들이 만들어가는 뭔가 어딘가 비틀어진 블랙 코미디가 이 작품의 매력이랍니다. 그럼 꾸금의 요소는 어디에 있느냐..!! 당연히 미남미녀 모은 가족이니 엄마 아빠 이야기가 중심이 될 수밖에 없지요? ㅎㅎㅎ 백작가의 불청객들은 극과 극을 달리고 있긴 한데.. 일반 버전은 완전 무료로 열람이 가능하시고 19세 완전판은 3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유료 작품이니 참고하셔서 감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악녀의 남주님

 

악녀의 남주님 작품 표지

다섯번째로 소개드릴 작품은 악녀의 남주님 입니다. 소개드리는 작품 중 유일하게 완결 작품이네요! 악녀의 남주님도 역시 동명의 로맨스판타지 소설을 웹툰화 한 작품으로 이미 완결이 된 작품이에요. 소설 속 여주의 친구면서 그녀를 시기하다  죽는 유니페로 빙의를 했기에 데드 플래그를 피하기 위해 남주를 피해다니는 이야기가 포인트인데요. 

 

하지만, 원작과 다르게 하필이면 남주인 이시드와 일단 하룻밤 보내는 것 부터 시작해버린 유니페.. 마음을 가다듬고 없던 일로 하자고 안심하고 있었는데 이 남자 왜이렇게 바른생활인 것인지... 책임지겠다며 유니페를 쫓아다니면서 사귀자고 졸라대는데 결국 남주에 스며들어버리죠. ㅋㅋㅋ  너무 다정하고 좋은 남자인데 가까이 있다간 죽을 것도 같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다가 타협을 한 건.. 여주인공이 이시드를 만나기 전까진 아직 시간이 있으니 그 전까지만 곁에 있어보자는 자기 타협이었지요. 

 

네.. 그래요 로판 세계가 어디 그렇습니까? ㅋㅋ 뒷 이야기는 작품을 통해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악녀의 남주님은 웹툰을 읽을 당시 참 스토리 자체가 워낙 그런 요소가 많다보니 아 너무 잘려서 감정선이 뚝뚝 끊어지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19세 완전판은 과연 어떻게 이어질 지 흥미진진하게 보고 있답니다. 다만 완결 작품이라서 19세 완전판 버전의 소식 메뉴에 들어가도 따로 다른 점이 명시되어 있지 않으니 그냥 쭉~ 쭉~ 완결 스토리까지 완주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여기까지 카카오페이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19세 완전판 .. 일명 꾸금 버전이 업데이트 된 작품들을 중심으로 소개글을 작성해보았어요. 갑작스러운 카카오페이지의 변화가 이상하긴 했는데 아무래도 얼마전 19세 완전판 서비스를 출시한 것으로 보여지네요. 애플이나 구글에서 정책으로 막고 있어서 19세 버전의 작품들은 웹사이트에서 검색할때는 확인이 가능했지만 어플에서는 확인을 못했던 것 같은데 정책이 변화한 것인지는 모르겠네요. 아직 서비스가 제공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많은 작품들이 있는 것은 아니고 위에 알려드린 작품 정도가 대부분일 것 같아요. 

 

그럼 다음에는 네이버 웹툰에서 파격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19세 버전의 작품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 꾸금(19) 웹툰 추천 2탄 

https://taku.mhobby.co.kr/2023/08/19-4.html

 

19세 완전판으로 보는 카카오페이지 꾸금 로판 최신 추천 작품 4선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19세 완전판 웹툰 중 달달하고 재미있는 로판 작품 4가지 소개

taku.mhobby.co.kr

 

 

+ 꾸금(19) 소설 버전이 있는 웹툰 로판 작품들 소개

[소설+웹툰] - 곱게 키웠더니, 짐승.. 네이버 추천 로맨스 소설 및 단행본 그리고 웹툰

 

곱게 키웠더니, 짐승.. 네이버 추천 로맨스 소설 및 단행본 그리고 웹툰

개인적으로 무협이나 판타지 소설을 각 장르별로 여러 소설을 읽어 보았는데 최근에 빠진 장르는 로맨스판타지랍니다~ 어느게 좋고 나쁘고를 따질 건 아니구 보다보니 이런 장르가 땡길때가 있

mabby.tistory.com

[소설+웹툰] - 까마귀는 반짝이는 것을 좋아해, 리디북스 로판 웹툰 및 소설 추천

 

까마귀는 반짝이는 것을 좋아해, 리디북스 로판 웹툰 및 소설 추천

카카오페이지나 네이버의 경우 아무래도 전체 연령가를 대상으로 한 작품들이 많다보니 되게 부자연스럽게 스토리 중에서 갑툭튀로 ... 참새짹짹... 하거나 연령대를 맞추기 위해 부자연스럽게

mabby.tistory.com

[소설+웹툰] - 녹음의 관,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카카페 로판 웹툰과 소설 소개

 

녹음의 관,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카카페 로판 웹툰과 소설 소개

이번에 포스팅할 작품은 녹음의 관이라는 작품으로 웹툰의 수려한 작화에 한번 훅 치이고, 남자 주인공의 무심한듯 집착어린 여주에 대한 사랑과 은근히 여주를 감싸주고 아껴주는 모습이 자고

mabb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