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웹툰

순정만화, 우연히 보게 된 나의 행복한 결혼 (わたしの幸せな結婚)

by 팬덕쿠 2020. 5. 22.

+ 2023년 업데이트 

세상에나 마상에나.. 2020년 웹서핑을 하면서 찾아보게 되었던 일본 만화를 계기로 너무 재미있어서 블로그를 작성했던 이 작품이 3년이 지난 이 시점에 22년 소설과 만화가 한국 정식 발매가 되고 애니메이션까지 만들어졌네요.

역시 재미있는 작품은 누구나 알아보는 것인가 봅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내용은 새롭게 이사간 블로그에 작성해두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taku.mhobby.co.kr/2023/08/wedding.html

 

일본 로맨스판타지 작품, 나의 행복한 결혼 (わたしの幸せな結婚) 리뷰와 소개

일본 순정만화이자 순정 소설인 나의 행복한 결혼의 리뷰, 한국 정식발매본을 볼 수 있는 경로와 일본 만화버전을 볼 수 있는 경로 포함

taku.mhobby.co.kr

 


코로나로 취미인 여행도 하지 못하는 상태라 뭔가 재미있을 것이 없을까 이리저리 웹서핑을 하던 중에 한 만화를 보게 되었어요 나의 행복한 결혼 이라는 만화인데 솔직히 제목이 너무 평범해서.. ( 검색도 잘 안됨..) 딱히 끌리진 않았지만 그림이 예뻐서 호기심에 클릭해보았답니다.  몇화 나오지 않았는데도 초반 흡입력이 너무 좋아서 훅 하고 읽어보고 뒷 이야기가 궁금해서 다시 웹서핑을 해보았어요 

 

일단 서점사이트에서도 검색이 되지 않는 것을 보았을 때는 아직 한국엔 정식발매가 되지 않은 만화로 보여지더라고요.

뒷 이야기는 궁금한데 어쩌지 하다가 지식인의 도움으로 나의 행복한 결혼에 대한 정보를 더 얻을 수 있었답니다. 


나의 행복한 결혼 소개

 

 

나의 행복한 결혼은 순정만화이면서 이능이라는 판타지 요소를 가지고 있는 만화에요

말 그대로 정말 행복한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 초반 주인공이 너무나 불쌍해서 주인공 잘되라..!! 하는 심정으로 보게되었습니다. 

제가 본건 10화까지였는데 그 뒷이야기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나의 행복한 결혼은 웹소설에서 연재되다가 출간했던 소설이 원작이더라고요. 거기에 작가님의 예쁜 그림이 더해져서 재미를 더해주니 안 빠질수가 있어야 말이지.. 

찾아보니 일본쪽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해당 주의 만화분을 볼 수 있어서 일단 11화는 일본어로 봤답니다. 

( 요즘 일본도 웹이나 모바일로 일부 내용을 보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 같네요 ) 

 

일본에는 소설이 정식 출간된 상태라서 한국에는 안나왔나 싶어서 찾아봤지만..  소설도 역시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것 같더라고요.. 다행히 한 블로거분이 웹소설본을 번역해주신 게 있어서 읽고 있네요

그래도 다행인게 초반의 발암요소를 얼음 만땅든 사이다로 확 걷어주시고 우리 주인공 행복하게 잘 사는 이야기가 진행되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 이대로 인기가 쭉 지속되어서 소설도 만화도 한국에 정식발매되었으면 좋겠어요! 

 

+ 더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다면 아래를 눌러주세요! 

https://taku.mhobby.co.kr/2023/08/wedding.html

 

일본 로맨스판타지 작품, 나의 행복한 결혼 (わたしの幸せな結婚) 리뷰와 소개

일본 순정만화이자 순정 소설인 나의 행복한 결혼의 리뷰, 한국 정식발매본을 볼 수 있는 경로와 일본 만화버전을 볼 수 있는 경로 포함

taku.mhobby.co.kr

 


댓글